Skip to conte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공지로 다시 올라온 기념(?)으로 오랜만에 업데이트했습니다.

분매에 글과 덧글로 새로운 중계 사이트 주소를 알려주셨던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화면 캡처하고 해서 매뉴얼을 만들면 좋겠지만
그러기에는 제가 너무 게으릅니다.
그래도 도움이 될까 싶어 적어봅니다.

나중에 업데이트할 수도 있겠습니다.


1) 필요한 소프트웨어
요새는 소프트웨어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경우가 늘고 있기는 하지만,
인터넷 중계에 널리 쓰이는 소프트웨어 몇 개는 미리 깔아두는 게 좋겠습니다.
Veetle http://www.veetle.com
SopCast http://www.sopcast.org/download
TVU Player http://pages.tvunetworks.com/downloads/player.html
UUSEE http://download.uusee.com/

그 외의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경우는
소프트웨어 이름 넣고 인터넷 검색하면 제작자의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대문에는 으레 'Download' 링크가 있을 거구요.
셋업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자신의 PC에 설치하면 됩니다.

참고로, 각종 소프트웨어가  정리되어 있는 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www.rojadirecta.es/aplicaciones.htm
http://www.wiziwig.tv/software.php?part=software

2) 인터넷 중계 사이트
http://www.rojadirecta.es (또는 http://www.rojadirecta.me 또는 http://www.rojadirecta.in )
http://livefooty.doctor-serv.com/
http://www.wiziwig.tv/competition.php?competitionid=&part=sports&discipline=football
http://www.afreeca.com
http://sports.cntv.cn/football/special/Germany/index.shtml
http://tvpot.daum.net/pot/bundesliga
http://tvpot.daum.net/video/live/Top.do
http://atdhenet.tv
http://justin.tv
http://www.veetle.com

http://www.stopstream.tv/1
http://www.frombar.tv/c-1.html
http://www.hahasport.com/

사실 중계 사이트 주소만 알면
인터넷 생활 몇 년 하신 분이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 보면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각 사이트 별로 간단히 써 봅니다.

2-1) http://www.rojadirecta.es
축구 중계 뿐 아니라 온갖 스포츠 중계가 시간 순으로 섞여 있습니다.
보려는 경기를 찾아서 클릭
-> 하위 메뉴가 펼쳐지면서 링크가 여러 개 나타남
->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서 시청

2-2) http://livefooty.doctor-serv.com
밑으로 쭉 내려가면 축구 중계 목록이 보임
-> 보려는 경기를 찾아 Stream #1, #2,..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서 시청
* activex나 뭐 설치하겠냐고 물어볼 수도 있는데, '예'해 줘야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2-3) http://www.wiziwig.tv/competition.php?competitionid=&part=sports&discipline=footballs
보려는 경기를 찾아 맨 오른쪽의 TV 모양 아이콘을 클릭
-> 그 경기를 볼 수 있는 여러 링크들의 목록이 있는 페이지로 넘어감
-> 'Play'링크 중 하나를 클릭해서 시청

2-4) http://www.afreeca.com
왼편 중간쯤의 '시청하기' 클릭
-> NOWCOM에서 제공하는 ~를 설치하겠냐고 물어보면 '예'
-> 오른편 '방송 리스트'의 검색창에 보려는 경기에 해당하는 키워드 넣고 검색
-> 나타나는 검색 결과 목록에서 적당한 방송을 골라 클릭해서 시청
* 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2-5) http://sports.cntv.cn/football/special/Germany/index.shtml (마르코 마린님의 정보에서 업데이트)
분데스리가 경기 중 몇 개의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2-6) http://tvpot.daum.net/pot/bundesliga
다음의 분데스리가 공식 중계 페이지.
아무래도 함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 경기 위주이지요.

2-7) http://tvpot.daum.net/video/live/Top.do
다음의 개인 생방송 페이지.
보려는 중계를 찾아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검색을 통해 주소를 찾기보다는 여기 분매에 올라오는 주소 및 비번을 알고 가야 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
처음 접속하는 경우 다음팟플레이어를 설치하고 그에 따른 ActiveX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나올 겁니다.
화면에 나오는 링크를 따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2-8) 기타 방송 사이트들
http://justin.tv
http://www.veetle.com
http://atdhenet.tv

http://www.stopstream.tv/1
http://www.frombar.tv/c-1.html
http://www.hahasport.com/
중계 페이지 주소를 알고 가시든지,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3) 기타
3-1) 중계 사이트는 물론 경기 시간에 맞춰 접속해야 합니다만
경기 시작 전 10분 정도에 접속하는 게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일찍 접속하면 중계가 아직 시작되지 않을 것이고
딱 맞춰서 접속하면 잘 나오는 링크 찾다가 초반 10분은 놓칠 가능성이 큽니다.

3-2) 중계 사이트에서 아직 설치하지 않은 소프트웨어의 링크밖에 없다면 당연히 소프트웨어 설치부터 해야 합니다.

3-3) 클릭했더니 줄창 버퍼링만 된다든가 엉뚱한 다른 중계가 나온다든가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는 재빨리 포기하고 다른 링크를 눌러보는 게 낫습니다.

* 보너스 - 축구 하이라이트 모음
http://football-highlight.com/
http://www.soccerclips.net
http://www.mysoccerplace.net

 

                                                                                                                                                                                                                                                                              

 

50+1 - 독일 축구계의 고유한 특징으로 클럽 총회 의결권의 과반은 반드시 팬과 클럽이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규정입니다. 그래서 50보다 하나 더 많은 50+1이라는 이름이 된 것이죠. 이 규정 때문에 독일리그는 타리그와는 달리 부자 구단주가 팀을 사서 막대한 재정지원을 해주는 게 불가능합니다. 물론 호펜하임과 같은 편법이 있기는 합니다. 자세한 것은 http://bundesmania.com/xe/index.php?mid=fuss&search_keyword=50%2B1&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211493 글과 http://bundesmania.com/xe/index.php?mid=fuss&search_keyword=50%2B1&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810822 글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BZ - 독일의 지역지 바디슈-차이퉁(Badische-Zeitung)의 줄임말. 프라이부르크 관련 소식은 여기서 보시면 됩니다.


DFB - Deutscher Fußball-Bund의 줄임말로 독일축구협회를 가리킵니다.


DFL - Deutsche Fußball Liga의 줄임말로 넓게는 독일의 축구리그, 좁게는 Die Liga ? Fußballverband 산하에 있는 리그를 주관하는 기구를 가리킵니다.


FAZ - 독일의 유력 일간지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너 차이퉁(Frankfurter Allgemeine Zeitung)의 줄임말입니다. 주로 프랑크푸르트 관련 소식을 언급하지만 지역색은 덜한 편입니다.


spielverlagerung - 독일의 축구전술 사이트로 조날마킹의 독일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SPOX - 독일의 스포츠 전문 온라인 언론으로 선수나 전술을 분석하는 칼럼이 자주 올라옵니다.


StZ - 독일의 지역지 슈투트가르터 차이퉁(Stuttgarter Zeitung)의 줄임말입니다. 슈투트가르트는 이쪽에서 보시면 됩니다.


SZ - 독일의 유력 일간지 쥐트도이체 차이퉁(S?ddeutsche Zeitung)의 줄임말입니다. 바이언을 중심으로 남독일 클럽들과 독일 대표팀을 주로 다룹니다.


tz - 독일 뮌헨을 연고로 하는 타블로이드입니다.


WAZ - 독일의 유력 일간지 베스트도이체 알게마이너 차이퉁(Westdeutsche Allgemeine Zeitung)을 말합니다. 샬케, 도르트문트, 글랏드바흐 등을 다룹니다. 한편 보다 덜 유명한 볼프스부르거 알게마이너 차이퉁(Wolfsburger Allgemeine Zeitung)이란 언론이 있는데 이곳도 WAZ라고 쓰고 볼프스부르크를 다룹니다.


나치오날만샤프트(Nationalmannschaft) - 독일어로 국가대표팀이란 뜻입니다. 분매가 독일축구를 다루는 사이트인 만큼 여기서는 독일 축구대표팀을 의미합니다.


나치오날엘프(Nationalelf) - 독일어로 국가의 11명이란 소리인데 말 그대로 독일을 대표하는 11명의 선수, 즉 독일 축구대표팀을 말합니다. 


더비 경기(Derby Match) - 원래는 영국에서 유래한 말로 같은 연고지를 둔 두 팀이 붙는 경기를 말합니다. 현재에 와서는 그 의미가 점차 확대되어 타 연고지에 있더라도 지역감정이 존재하거나 특별한 라이벌 관계를 구성할 경우 더비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 목록은 http://en.wikipedia.org/wiki/List_of_association_football_rivalries#Germany 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남독더비(바이언 vs 슈투트가르트) 등 빠진 게 몇 개 있긴 하지만 어지간한 건 다 들어있습니다.


도펠젝스(Doppelsechs) - 영어로 쓰면 더블 식스, 즉 젝서를 2명 쓰는 전술을 말합니다. 젝서에 대해서는 아래 항목 참고.


독일 올해의 선수(Fußballer des Jahres) - 독일 선수들과 독일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를 대상으로 독일 스포츠기자 협회(VDS)에서 투표하고 키커에서 발표하는 권위 있는 상입니다. 흔히 분데스리가의 MVP로 여겨지며 키커 MVP라고 하는 건 이 상을 가리킵니다.


랑리스테 데스 도이첸 푸스발스(Rangliste des deutschen Fußballs) - 국내에서는 키커 랭킹, 키커 평가, 랑리스테 등으로 줄여부르며 키커에서 독일 국적과 독일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겨울과 여름 휴식기에 발표하는 평가입니다. Weltklasse(세계적인), Internationale Klasse(국제무대에서 경쟁력 있는), Im weiteren Kreis(리그 내에서 경쟁력 있는), Blickfeld(눈여겨 볼 만한) 이렇게 4단계로 나누며 K까지는 선수들의 순위도 매깁니다.


루어 나흐리히텐(Ruhr Nachrichten) - 독일의 지역지로 도르트문트와 샬케, 특히 도르트문트 관련 뉴스는 여기서 많이 얻습니다.


리가인사이더(Ligainsider) - 일종의 독일축구 뉴스포탈로 자체적으로 보도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뉴스를 취합해서 올리는 사이트입니다. 최고의 공신력을 가진 키커부터 트위터까지 정말 다양한 출처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것저것 따져봐야 할 게 많지만 빠르고 쉽게 다양한 소식을 찾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스터샬레(Deutsche Meisterschale) - 우승팀에게 주어지는 트로피를 말합니다. 샬레는 접시를 말하는데 트로피 생긴 게 꼭 접시처럼 생겼죠. 마이스터도 길다고 샬레라고 줄여부르기도 합니다. 마이스터는 우승팀을 부르는 호칭으로 쓰이며 접두사로 쓰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분데스리가에서 우승한 감독을 마이스터트레이너(Meistertrainer)로 부르죠.


만 데스 타게스(Mann des Tages) - 주간 MVP입니다.


모르겐포스트(Morgenpost) - 베를리너 모르겐포스트(Berliner Morgenpost)와 함부르거 모르겐포스트(Hamburger Morgenpost)가 있는데 국내기사에서 나오는 모르겐포스트는 거의 후자입니다. 아무래도 국내언론이 헤르타 베를린 관련 뉴스를 내보낼 일이 거의 없거든요.


발롱도르(Ballon d’Or) - 프랑스 풋볼(France Football)이라는 프랑스 축구언론이 시상하던 개인상으로 유럽축구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이었습니다. 2010년부터 피롱도르로 통합되어 사라졌습니다.


베저쿠리에(Weser-Kurier) - 브레멘의 지역언론. 크라이스차이퉁과 함께 브레멘 지역지는 이 두 곳만 보면 됩니다.


벨트(Die Welt) - 스포츠보다는 시사쪽으로 유명한 언론입니다만 덕분에 스포츠의 외적인 부분에 관련된 글이 올라오곤 합니다.


분데스리가(Fußball-Bundesliga) - Bund는 연방, 연합을 의미하는 독일어로 분데스리가는 연방리그, 연합리그 등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래서 독일의 스포츠리그는 분데스리가로 불리며, 우리가 말하는 분데스리가는 독일 1부 축구리그인 푸스발-분데스리가입니다. 넓게는 2부리그인 2. Bundesliga(2.Liga)를 포함하여 분데스리가로 부르기도 하는데 분데스리가 총회에 1부와 2부 합쳐 36개팀이 모두 참가하기도 합니다. 오스트리아도 독일어를 쓰는 국가라 1부리그를 분데스리가로 부르는데 오스트리아 리그는 수준이 독일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분데스리가라고 하면 독일을 말합니다.


브라운슈바이거 차이퉁(Braunschweiger Zeitung) - 독일의 지역지로 브라운슈바이크와 볼프스부르크를 다룹니다.


빌트(Bild) - 독일 최대의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타블로이드. 국내에서는 마리오 괴체의 이적을 보도해 공신력 있는 언론으로 여겨지지만 찌라시 취급받는 경우도 많고 실제로 가십성 기사를 무척 많이 다룹니다. 대신 각 구단들을 대상으로 방대한 정보라인을 갖고 있는데, 괴체 건처럼 독점보도에 한해서는 정확성이 꽤 높습니다. 독일축구를 볼 때 키커와 함께 가장 많이 언급되는 언론.


슈포르트빌트(Sport Bild) - 이름처럼 빌트와 같은 계열사인 스포츠언론으로 이쪽은 주간지입니다. 온라인으로 볼 때 유료기사가 많은 편.


슈피겔(Der Spiegel) - 독일을 대표하는 시사잡지이며 축구 관련해서는 종종 정치-사회와 연계된 심도 있는 칼럼이 올라오곤 합니다.


슈필러 데스 슈필스(Spieler des Spiels) - 영어의 Man of the Match와 같은 의미입니다. 경기 MVP죠.


아벤트블라트(Abendblatt) - 함부르거 아벤트블라트(Hamburger Abendblatt)를 줄여부르는 말로 함부르크 관련 소식은 여기와 모르겐포스트에서 얻습니다.


아흐터(Achter) - 독일어로 8번을 가리키는데 중앙미드필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창기 축구는 선수를 구별하기 위해 포지션에 번호를 붙였고, 그게 그대로 상징적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게 골키퍼는 1번, 라이트백은 2번, 중앙공격수는 9번과 같은 것이고, 독일에서도 포지션을 숫자로 부르는 전통이 남은 거죠.


엘프 데스 타게스(Elf des Tages) - 주간 베스트11을 말합니다. 키커, 빌트, SPOX 등 다양한 언론이 선정하지만 대개 키커와 빌트, 특히 키커를 보는 편.


오버리가(Oberliga) - 분데스리가 출범 이전 독일 축구계를 구성하고 있던 지역리그 체제입니다.


유러피언컵(European Cup) - UEFA 챔피언스리그의 전신으로 오직 각 리그 우승팀들만 참여했고 풀토너먼트로 치러졌습니다. 92/93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로 개편되었으나 유러피언컵의 기록은 유효합니다. 커리어 스탯에서 유럽대회를 종류별로 구분할 때는 C1으로 표기합니다. 자세한 것은 챔피언스리그 항목을 참고하세요.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 UEFA에서 진행하는 2티어 대회입니다. 각 리그의 컵 우승팀과 챔피언스리그를 나가지 못한 상위 팀들,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진행 도중 탈락한 팀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권위나 규모 면에서 챔피언스리그에 비하면 많이 뒤처지는 편입니다. UEFA 리그 랭킹에 따라 참가팀의 수가 다른데 분데스리가에서는 5위가 본선 직행, 6위가 플레이오프, 그리고 포칼 우승팀이 3차 예선에 참가합니다. 포칼에서 유로파리그 티켓을 받을 팀이 없으면 7위가 대신 나갑니다. 이에 대해서는 포칼 항목을 참고하세요.


유에파컵(UEFA Cup) - 유로파리그의 전신으로 각 리그마다 2위를 포함해 상위 팀들이 참여하는 대회였습니다. 09/10시즌 유로파리그로 개편되었으나 유에파컵의 기록은 유효합니다. 유럽대회를 구분할 때 C3로 표기합니다.


인터-시티 페어스컵(Inter-Cities Fairs Cup) - 유에파컵의 전신입니다만 UEFA가 진행한 대회가 아니였고, 공식적으로 우승을 인정해주질 않습니다. 그래서 유럽대회 트로피 숫자를 따질 때 제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젝서(Sechser) - 독일어로 6번인데 수비형미드필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수비에 전담하는 중앙미드필더를 젝서, 공격에 가담해주는 중앙미드필더를 아흐터로 부르기도 합니다.


차이트(Die Zeit) - 독일의 유명한 주간지로 벨트나 슈피겔처럼 축구의 제도나 사회문제와 연계하여 어려운 글을 쓰곤 합니다.


챔피언스리그(UEFA Champions League) - 챔피언스리그는 각 국가별 최상위 팀들이 참여해 우승팀을 가리는 대륙 최고의 대회입니다. 흔히 챔스라고 줄여부르며 분매에서 말하는 챔스는 유럽팀들이 참가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입니다. UEFA 리그 랭킹에 따라 참가팀의 수가 다른데 분데스리가는 3위까지는 본선 32강 조별예선에 직행하고, 4위는 플레이오프(리그 루트)에 참가합니다. 32강 조별예선을 치른 뒤 각 조의 상위 2개팀이 진출해 16강부터 4강까지는 홈 앤 어웨이 토너먼트를 치르고, 결승전은 사전에 결정된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체너(Zehner) - 독일어로 10번이라는 의미로 공격형미드필더, 특히 중앙에서 뛰는 플레이메이커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이저(Kaiser) - 독일어로 황제를 의미하는 단어. 독일축구계의 거물인 프란츠 베켄바우어의 별명으로 축구계에서는 거의 대명사처럼 쓰입니다.


컵위너스컵(UEFA Cup Winners' Cup) - UEFA가 주최하던 대회입니다. 이름처럼 각 국가별 컵 우승팀이 참가하는 대회였으나 98/99시즌을 끝으로 폐지되었고, 컵 우승팀들은 유에파컵 진출 자격을 얻게 되었습니다. 유에파컵이 출범한 이후 흥행에서 역전당했지만 나름 우승팀들이 참가했기 때문에 C2로 분류되었습니다.


크라이스차이퉁(Kreiszeitung) - 브레멘의 지역언론입니다.


키커(Kicker) - 독일의 축구중심 스포츠 언론으로 축구계에서 독일을 대표하는 권위 있는 곳입니다. 빌트와는 달리 가십성 기사는 잘 다루지 않으며 키커에서 자체 소스를 통해 이적 보도를 하면 거진 실제로 이뤄져서 이른바 '키커피셜'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평점, 베스트11 등 선수를 평가하는 것도 빌트보다는 키커를 많이들 인용합니다.


토어예거카노너(Torj?gerkanone) - 토어예거는 골잡이, 카노너는 대포를 의미하는 독일어로 분데스리가 득점왕에게 키커가 수여하는 상입니다. 이름처럼 대포 모양의 트로피가 특징이죠. 국내에서는 스페인의 피치치나 이탈리아의 카포칸노니에레처럼 널리 쓰이지는 않고 그냥 득점왕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트랜스퍼마크트(Transfermarkt) - 독일어로 이적시장이라는 뜻으로 축구 이적시장을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리가인사이더처럼 다양한 출처의 이적 관련 뉴스를 올리고 역대 이적시장 결과, 선수들의 기록과 몸값, 계약내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출장기록은 오류가 많아서 근 10년 이내만 보는 게 좋습니다.


포칼(DFB-Pokal) - 포칼은 독일어로 컵을 뜻하는데 DFB-포칼은 DFB에서 주관하는 컵, 즉 독일의 FA컵을 말합니다. 매시즌마다 64개팀이 참가하며 우승팀은 유로파리그 참가자격을 얻으며 우승팀이 챔피언스리그에 참가한다면 준우승팀이 자격을 얻습니다. 준우승팀도 챔피언스리그에 나가면 이 티켓은 소멸하고 분데스리가 성적순으로 배분됩니다.


푸스발다텐(Fussballdaten) - 독일의 축구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100년 전에 있었던 경기의 출장명단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방대한 자료를 자랑합니다. 다만 A매치 기준이 바뀌어 누락되거나 잘못 기재된 경기들이 있기는 합니다.


피파 발롱도르(FIFA Ballon d'Or) - 2010년에 피파 올해의 선수상과 발롱도르가 통합되어 생긴 상으로 흔히 피롱도르라고 부릅니다. 발롱도르의 후신으로 여겨지지만 투표방식과 각종 스캔들로 인해 공신력에 대한 논란이 매년 불거지고 있고 발롱도르와는 별도의 상으로 봐야한다는 주장까지 있습니다.


피파 올해의 선수상(FIFA World Player of the Year) - 피파에서 선정한 최고의 선수상이지만 발롱도르에 밀려 인기상으로 격하되는 경우가 많았고 피롱도르와 통합된 뒤로는 거의 언급되지 않거나 투표방식의 문제로만 언급되곤 합니다.

 

  • OXintheBOX 2013.04.23 17:56
    와우 감사합니다!
  • 소념 2013.08.04 13:07
    정말 유용글 감사합니다 ㅎ
  • 용천뱅이 2014.09.25 23:24
    분데스리가와 관련해서는 stadium-live.biz도 좋은 편입니다. 다만... 한국에서도 확실히 접속이 되는 지는 확인하지 않았지만 주로 sky쪽 중계를 연결해주는 것이라서 2.리가와 3.리가의 경기도 거의 해주는 편입니다. 다른 리그들 것도 해주는데 독일어 해설이 많은 편입니다.
    하이라이트와 실시간 중계로는 livefootballvideo.com도 괜찮습니다. 주로 러시아나 동유럽쪽 언어의 풀버전을 볼수 있기도 합니다. 요즈음에는 막히는 경향이 있는 하지만 말입니다.
  • 정은지 2015.04.05 14:40
    그동안 한국 중계되는 거만 보고 나머지는 못보고 귀동냥 했는데 이걸로 확실하게 챙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바지락 2015.08.20 17:16
    저희집 티비에 중계가 내년부터 되서 어디서 생중계볼까 고민했는데
    진심 감사합니당~!
  • 프링스&네드베드 2009.08.19 03:30
    와우 업뎃되었다!
  • 슈미트 2009.08.23 22:30
    좋은정보 감사해요.^^
  • 샬케팬 2009.08.25 21:04
    감사합니다
  • srv 2009.09.07 19:32
    한군데 추가하고 싶습니다.
    target=_blank>http://www.atdhe.net/index.html

  • RUN&RUN 2009.09.28 01:18
    ㄴ 적절하고 사랑스러운 댓글
  • Trotsche 2009.10.03 22:45
    축구 하이라이트 관련으로다가
    http://www.mysoccerplace.net 여기엔 풀경기도 나중에 올라온답니다.
    화질은 구려도 볼만한 정도로 스트리밍됩니다요 ㅋ
  • srv 2009.11.10 01:48
    Justin.tv에 접속자수 제한이 생겨서 짜증이 나시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이때는 Ultra Surf라는 작은 프로그램을 하나 띄어놓고 IE를 실행시켜(사실 이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IE가 뜹니다) Justin.tv에서 시청을 하면 접속자수 제한을 뚫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받는 곳은 http://www.ultrareach.com/ 입니다.
  • Vidic 2010.01.16 04:13
    복받으실듯
  • 수쿠타 2010.01.23 01:55
    가무사합니다
  • srv 2010.02.11 19:56
    경기와는 직접 관련이 없는, 각 클럽의 훈련모습이나 기자회견 그리고 팬들과의 인터뷰 영상들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감독들마다 다른 스타일의 훈련방법을 실제로 보는 것도 꽤 재미있습니다. 업데이트도 잘 되는 편입니다.
    http://www.eyep.tv/
  • 마이클최 2010.05.23 11:32
    http://www.atdhe.net/ 여기도 추가
  • title: 13/14 Bayern M?nchen AwayMünchen_BUNDES 2010.11.28 11:31
    여러모로 좋은 자료가 많네요^^; 감사요~!
  • 파이 2011.04.23 18:09
    2011.04.23
    깨졌던 링크 수정/삭제하고 veetle, daum의 분데스리가 공식 중계 페이지 등을 추가했습니다.
  • 훈텔라르 2011.05.22 10:13
    감사합니다 ~
  • 데니스 아오고 2011.06.27 13:20
    감사합니다
  • 몬타나 2011.07.08 11:4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 저편 2011.08.02 11:27
    2011/08/02 두 개의 공지 하나로 통합, 수정

    rss는 열리면 닫히지 않네요 ㅠㅠ

    명령어 덩어리들이라서.. 서버랑 살짝 충돌하는 부분이 있어서 그래요 ~
  • 제너굴FC 2011.08.06 08:58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보탬 2011.08.21 01:07
    target=_blank>http://site.myp2pforum.eu/


    My p2p 털렸나보네요.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ㅇㅇ
  • B.Schweinsteiger 2011.11.04 18:26
    감사합니다.
  • title: EURO 2012 Germany Away토마스뮐러 2012.02.19 12:56
    우와 ㅎㅎ 감사합니다
  • FerraRibery 2012.03.10 23:52
    www.hahasport.com
    여기도 정말 좋아요!
  • spirra 2012.04.09 00:01
    myp2p를 wiziwig 로 바꿔 주세요.제가 알기로는 도메인 바꾼다고 옮긴 걸로 알고 있어요.
    http://www.wiziwig.tv/index.php?part=sports 이것이에요.저도 라이브 스포츠 방송 되는 거 안지 얼마 안 되었어요.그 동안 포럼만 가서 다운만 받고 있었걸랑요.
    포럼도 많이 이용하세요.많지 않을 지 몰라도 다양한 것이 있어요.분데스리가도 당연히 받을 수 있고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무료 인터넷 중계 보는 방법 (Ver. 2013.01.27)(by 파이) + 분데스리가 용어 해설(by raute) [28]   파이 2009.08.16 45904
공지 스폐셜 리포트-칼럼 게시판입니다 [2]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05.10.12 9612
42 축덕질에 유용한 사이트 소개 [28]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5.09.09 15381
41 독일 칼럼리스트가 지적하는 영국축구의 문제점 [18]   title: 12/13 VfL Wolfsburg Awaypedagogist 2015.06.08 4278
40 지난 10시즌간 있었던 최악의 영입들 [21]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4.09.21 7291
39 HSVPlus와 HSV의 미래에 대하여... [15]   title: 15/16 Hamburger SV home메롱나라 2014.05.27 5753
38 함부르크는 어떻게 약팀이 되었나? [13]   title: 15/16 Hamburger SV home메롱나라 2014.02.05 3978
37 과연 분데스리가는 두 계층으로 되어 있는가? [9]   용천뱅이 2013.11.01 3749
36 프랑크푸르트, 역대 레전드 11 선정 [24]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3.01.24 11460
35 선수의 재능과 맞지 않은 전술은 패배를 불러온다. [27]   angrydog 2012.06.30 8175
34 현재까지 독일 대표팀에 대한 소감 [24]   srv 2012.06.20 6808
33 독일과 바이언의 4-2-3-1 [24]   포동이 2012.06.05 7060
32 11/12 시즌 묀헨글라드바흐 ㄱ부터 ㅎ까지 [20]   title: 17/18 Bayern München Home불꽃싸다구 2012.05.16 7607
31 축구에 있어 백넘버란? [19]   srv 2012.02.23 2903
30 바이언의 간단 전반기 돌아보기 [25]   Litz J 2011.12.18 6737
29 VfB 슈투트가르트 10/11 시즌 리뷰 및 11/12 시즌 전망 [12]   srv 2011.08.03 7573
28 제프 마이어 이후 독일 GK 계보 [9]   Battery Park 2011.04.01 10790
27 10/11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 전반기 리뷰 [6]   title: 16/17 Bor. Mönchengladbach home이병장 2011.01.03 6684
26 VfB 악순환의 근본적 이유 [18]   srv 2010.10.20 7966
25 울리 슈틸리케 [2]   Contento 2010.10.05 2399
24 차범근 리가 308경기 포지션 [15]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F.Baumann 2010.08.09 3677
23 K-K 이야기 [18]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불타는소년 2010.08.04 687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copyright(c) BUNDESMANIA.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