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Łukasz의 4컷툰
2017.05.15 00:56

라이프치히 속상한 만화

댓글 15조회 수 1409추천 수 1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4:5래서 바이언이 4인줄 알았는데 5였네요 보이콧해서 질줄 알았는데 넘 다행입니다ㅜㅜ

  •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5.15 01:15
    라이프치히 불쌍해 ㅠㅠ
  •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7.05.15 11:27
    어르신 ㄷㄷ해
  •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7.05.15 11:27
    어르신 ㄷㄷ해
  • title: 13/14 Bor. M?nchengladbach HomeRollsReus 2017.05.15 18:22
    어르신.. 어린애들 때리지마요 ㅜㅠㅠㅠ
  • Bass 2017.05.15 19:30
    진지빨고 이야기하자면 지난 경기 하기 전에 이미 바이언 우승 확정이었는데...
  •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7.05.15 20:07
    진지하게 덧글을 달자면 첫컷에 16라운드 전이라고 되어 있고,
    만약 라이프치히가 이겼다면 최소 전반기 마이스터는 라이프치히가 매우 유력했겠죠?
  • Bass 2017.05.16 10:11
    저는 아래 두컷만 가지고 이야기했는데요.
  •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15 21:36
    넼ㅋㅋㅋㅋ 사실 4대5 저걸로 하나 더 그리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저걸로 퉁쳤어요 ><
  • Bass 2017.05.16 10:11
    아하 그런 사연이 ㅎㅎㅎㅎ
  •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7.05.15 20:08
    멀게에 루카즈님의 4컷만화라는 카테고리 만들어 드릴까요?
    모아서 한번에 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15 21:37
    헉 그래주신더면 감사드립니다 ><!!!
  •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7.05.15 21:43
    멀게에 카테고리 만들어 드렸으니 앞으로는 거기로 올려주세요 ㅎㅎ
  •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15 22:00
    네네ㅜㅜㅜ 감사합니다!!!
  • Duesseldorf 2017.05.17 18:43
    분데스리가 중심으로 웹툰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ㅎ
    그래도 내용이 좀 더 풍부했으면 ..(돌문이라던가 BVB라던가)
  • JL 2017.05.19 14:54
    아 카테고리 생기면서 멀게로 옮겨온 거네요! 자게에도 있고 멀게에도 있어서 당황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12 사진 축구사에 길이 남을 27년 전 오심.gif [4]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7.14 2614
5011 사진 10 JAHRE RIBERY [2]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7.03 835
5010 사진 람 빙의한 키미히.gif [4]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7.06.26 1904
5009 사진 프릿츠발터 은메달 수상자 조니키텔 후반기 원더골을 살펴보자. [10]   title: 10/11 Eintracht Frankfurt Home아마나티디스 2017.06.19 837
5008 Łukasz의 4컷툰 복수의 요정 [5]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30 1028
5007 Łukasz의 4컷툰 생존왕 함부르크 [9]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24 1247
5006 Łukasz의 4컷툰 틈새시장 [8]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22 948
5005 사진 재밌는 사진이네요 ㅋㅋㅋㅋ(로벤과 알라바) [2]   title: 16/17 bayern münchen awayBerni 2017.05.22 1325
5004 사진 분데스리가34R) 함부르크 vs 볼프스부르크 골장면.gif [4]   스밥 2017.05.21 836
» Łukasz의 4컷툰 라이프치히 속상한 만화 [15]  image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15 1409
5002 Łukasz의 4컷툰 분데스 만화 [5]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5.04 1207
5001 사진 분데스리가33R) 라이프치히 vs 바이에른 뮌헨 골 움짤 [3]   스밥 2017.05.14 956
5000 사진 프랑크푸르트 트위터에 올라온 차범근 [1]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5.06 791
4999 동영상 옛날 영상 보면서 가장 놀라웠던 선수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7.05.04 868
4998 동영상 Diego Maradona vs Lothar Matthaus ● The Best Crazy Skills & Goals HD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7.05.04 636
4997 Łukasz의 4컷툰 바이언 굿즈 홍보 [8]   title: 17/18  1. FC Köln HomeŁukasz 2017.04.26 998
4996 사진 오늘 새벽 바이언 - 레알 주요장면들.gif [1]   손금불산입 2017.04.13 875
4995 동영상 [챔스] 8강 바이에른 뮌헨 vs 레알 마드리드 하이라이트 H/L   마지막코너킥 2017.04.13 826
4994 사진 오늘의 슈틸리케 [2]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4.10 757
4993 사진 방금 나온 막스 크루제 선제골.gif [1]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7.04.01 73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52 Next ›
/ 25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copyright(c) BUNDESMANIA.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