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댓글 6조회 수 614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중반기까지만해도 좀 쉽게 멘붕하는 모습이였는데
레버쿠젠전 이후로 그런 모습이 없네요

전반전에 밀리긴했지만 페이스 유지 잘해줬고
전반전에도 공격작업는 괜찮 았는데
수비에서 다들 .....

람이 영리하게 잘해주긴하는데 확실히 최근 모습은 체력적으로 ㅠㅠ
보아텡은 갈수록 불안하네요 .... 공을 걷어내는것도 그렇고 사람보다 공 먼저.... 알라바는 ㅎㅎ....그래도 공격은 확실히 잘하네요

티모슉은....아름답게 이별합시다 ㅎㅎ
티모슉 빼고 크로스 들어가자마자 ㅎㅎ

구스타보가 그리웠습니다.

그리고 슈슈도 좀 아쉬웠네요 이렇게 되면 크로스가 스타트로 나올듯한....
오늘 공격에서 아쉬운게 슛팅이 너무 빗나갔 좋은 기회 꽤 많앗는데 말이죠 ... 팬들 멘붕시키는 슛팅들 ㅎㅎ 정작중요할때는 안때리고 패스를 ㅜ

그리고 한준 정신적 타격은 무슨 -_-

ps. 여전히 챔스 바로 다음 경기에서는 고전하네요 ㅎ
  • title: 10/11 Bayern M?nchen HomeDernier 2012.04.08 00:26
    람 백업이 없다는게 참 그런듯....
    아무리 강철체력이고 뭐해도 저렇게 맨날나오는데 맨날 잘하기가 쉽지가 않죠..
    알라바 리베리랑 연계플레이는 쥑이는듯 ㅎㅎ
    콘텐토가 저렇게 해주면 참 좋을텐데..
  • Toni Kroos 2012.04.08 00:27
    암튼 슈슈는 정말 오랜만에 경기 나와서 감만 찾아갔다고 생각해야지 잠이 잘옴...
  • title: 16/17 bayern münchen home종이구두 2012.04.08 00:28
    콘텐토가 그역할을 해줘야되는데 그게 안되네요...
  • Fruhlingstraum 2012.04.08 00:29
    콘텐토 정말.. 람급까지는 아니더라도 확실히 성장할 수 있는 선수일탠데..
  • title: 12/13 VfL Wolfsburg AwayMedici 2012.04.08 00:33
    정말 이상한게 있는데... 티모슉이 있을 때랑 없을 때 경기력 차이가 너무 나요..;;; 전방압박이나 커팅은 티모슉만 맡은게 아닐텐데, 이상하게 선수 하나 때문에 차이가 나네요. 사실, 전후반기에 뮌헨이 멘붕왔을 땐 거의 티모슉이 중원에 있었구요..
  • title: 2014 germany WC home사뇰 2012.04.08 00:47
    바이언이 암흑기를 지나 살아나게 된 결정적인 배경중 하나가
    중원에 구스타보를 정착시키면서 부터였죠
    티모슈크는 이제 어려울 것 같습니다 나와서 비난받는 경기만 벌써 몇 개인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 확실히 쉽게 멘붕하지 않는 모습입니다. [6]   Marcel Schafer 2012.04.08 614 0
41264 확실히 수비라인에 문제가 있는가 봅니다 [6]   좌우좌좌 2012.06.29 617 1
41263 확실히 사이클이 한바퀴 돌긴 한것 같아요   쉬얼레9 2019.03.21 738 0
41262 확실히 브레멘 [1]   포돌스키 2006.03.09 771 4
41261 확실히 분데스가 EPL보다 수비라인이 높네요. [6]   title: Werder Bremen 111주년Raute 2015.04.11 2191 0
41260 확실히 벨라라비의 급이 다름을 느낍니다.. [6]   StefanKießling 2016.04.24 1055 0
41259 확실히 발라기형 클래스가 있네요... [3]   나치오날만샤프트 2008.01.09 598 0
41258 확실히 바이에른의 수비력이 강화 [18]   title: 2014 germany WC home팀 가이스트 2011.10.24 757 0
41257 확실히 바르샤가 강팀은 강팀이네요.. [1]   Player13 2015.06.07 1054 0
41256 확실히 맨유팬들에게 문제가 있는듯... [10]   나치오날만샤프트 2007.04.05 666 0
41255 확실히 레버쿠젠은 바르샤전이 약이 된 듯. [2]   햇살써니 2012.02.20 650 0
41254 확실히 람떠나고 독일국대가 많이 힘들어하는 느낌이네요 [8]   title: 2014 germany WC home제주의소리 2015.10.12 1389 0
41253 확실히 독일축구의 발락의 의존도는... [3]   rocke_=-하트요 2009.02.14 725 3
41252 확실히 근데 지존급스타는 그존재만으로도 참무섭긴무섭네요 [3]   독일팬 2014.06.17 1370 0
41251 확실히 강팀 꺾고 결승가니까 조명을 받네요 ㅋㅋ.. [6]   Rechte 2012.04.27 634 0
41250 확실히 ~ [6]   Silver Tongue 2009.03.12 687 0
41249 확실히 키미히가 어리네요.. [21]   title: 12/13 Bayern M?nchen HomeDamir 2016.02.24 1178 0
41248 확실히 [6]   뮌헨마테우스 2011.03.16 650 0
41247 확실한건 아니지만 레반도프스키가 나갈경우 클로제가 대안이 될 수 있겠네요. [19]   anonymity 2013.05.01 776 0
41246 확실한건 바이언도 이제 미칠듯한 돈ㅈㄹ로 뎁스를 채워야할겁니다 [5]   Rechte 2012.05.20 595 0
Board Pagination ‹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2089 Next ›
/ 2089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copyright(c) BUNDESMANIA.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