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댓글 2조회 수 107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원래 교수님이 매주 수요일에 고정적으로 나오시고, 학기중에는 수업이 있을때 화수목으로 나오시는 편입니다



물론 저같은 경우는 거의 주6, 주7파로 자주 나옵니다



연말이고 해서 지난 수요일에 세미나를 할때 ~~해서 이메일로 보내라 검토하겠다 이래서 일단 학교에 나와서 찾아보다가 잠깐 소파에서 자고 있는데



때마침 교수님이 노크를 하시더군요(노크 패턴이 다른사람들하고는 다르게 특이해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음)



자다가 헐레벌떡 일어나서 네 하면서 문을 열어야하는데...



노크를 하고 문을 열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에 얘기했던거 간단하게 방향잡으면서 이야기했는데 때마침 연구실에 혼자뿐이라서, (자다 일어난걸 교수님이 알기에) 뭘 그렇게 열심히 해요라며 훈훈하게 마무리



역시 교수의 눈에는 본인이 문을 열었을 때, 학교에 있는 사람(물론 노는지 마는지 관심은 크게 없음)이 열심히 하는것이라는걸 다시 느낀 순간입니다



대학원생의 처세술 역시 직장인과 다를게 없죠 ㅇㅇ

  • Litz J 2018.12.28 19:08

    잘하는 >>>> 열심히 이긴 한데 같은 <잘하는> 이면 열심히가 최고죠 ㅎㅎ

    어쨌든 얼릉 졸업할때까지 화이팅입니다

  • 피터보츠종신계약 2018.12.29 15:12
    역시 붕매의 엘리트들 ㄷㄷ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급구>팟캐스트 고정 출연진을 모집합니다(제발)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8.11.27 171
공지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주세요!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8.01.08 2682
공지 분데스매니아 FAQ Ver. 2012.07.22 [5]   파이 2013.05.14 110298
36808 좀 쓸데없는 걱정인거 같긴 하지만 독일여행갔을때 [4]   FC기린 2019.01.14 76
36807 유튜브 채널 만들었습니다.. [4]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9.01.11 139
36806 갓 오브 워 정말 죽여주네요   title: 1819 Bayern München home겨얏씨 2019.01.04 62
3680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title: 12/13 Borussia Dortmund Home CLДинамо 2019.01.01 77
36804 레버쿠젠을 보면 떠오르는 말.jpg   피터보츠종신계약 2018.12.29 126
36803 [FM19] 한풀이 중입니다. [2]   피터보츠종신계약 2018.12.29 113
36802 백만년만에 포인트 순위. [3]   title: 12/13 Borussia Dortmund Home CLДинамо 2018.12.29 69
» 흔한 대학원생의 처세술 [2]   Econ 2018.12.28 107
36800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6]   title: 12/13 Bayern M?nchen HomeDamir 2018.12.26 107
36799 최근 근황 [2]   title: 10/11 FC Schalke 04 Home이스트 2018.12.21 155
36798 재미로 쓰는 개인적인 2018년 외국영화 10개 [5]   title: 1819 Borussia Dortmund home파브르곤충기 2018.12.17 164
36797 드디어 프랑크푸르트로 떠납니다 [5]   돌체 2018.12.14 203
36796 린의지 ㄷㄷ [1]   title: 12/13 Borussia Dortmund Home CLДинамо 2018.12.11 141
36795 레쟈는 약재환이 또 골글을 받네요 [3]   Econ 2018.12.10 127
36794 어제 수능 성적표가 나왔네요 [4]   title: 1819 Bayern München home겨얏씨 2018.12.06 182
36793 안녕하세요. [2]   title: 12/13 Borussia Dortmund Home CLДинамо 2018.12.05 121
36792 <국가부도의 날> 호불호가 명확히 갈리네요 [2]   title: 88/91 germany homeMatthäus 2018.12.02 183
36791 최근 접속이 잘 안되었던 이유... [4]   title: 1819 Werder Bremen home구름의저편 2018.11.27 222
36790 요즘 분매 접속이 잘 안되네요 ㅠㅠ [1]   title: 10/11 Eintracht Frankfurt Home아마나티디스 2018.11.26 13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841 Next ›
/ 184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copyright(c) BUNDESMANIA.com ALL Rights Reserved.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