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퍼스트맨
2. 셰이프 오브 워터
3. 로마
4. 팬텀 스레드
5. 킬링 디어
6.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7. 너는 여기에 없었다.
8. 쓰리 빌보드
9. 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10. 플로리다 프로젝트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했네요..
로마를 헤드셋끼고 넷플릭스로 집에서 봤는데 극장에서 보면 포스터 준다길래 흠칫흠칫 하고 있습니다.
사실 10위권 영화면 거의 비슷비슷할거 같긴한데 뭐 재미있게 보셨나요?
댓글 달기